Home > 체인점 > 체인점 안내
1.   컴24는 통합 콜센타는 컴퓨터, 네트워크 전문 상담 요원이 운영하면서 기본적인 문제점을 원격으로 제어 및 상담 후 발생하는 출장 서비스에 한하여, 콜을 이관하므로 추가적인 고객응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2.   컴24는 통합 운영센타는 SMS(문자서비스)를 통하여 출장여부를 확인하여 콜을 이관하므로 출장시간의 중복으로 인한 LOSS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3.   컴 24는 정직한 기업으로 가맹점, 협력점등의 물품 강매, 광고비 분담 요구 및 요청 등의 어떠한 물질적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.
4.   컴 24는 가맹점주님, 협력점주님 등의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A/S 콜 수 분배를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5.   컴24의 전문상담원을 통하여 컴퓨터, 네트워크, 기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에 대한 기술자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